Reka Harsanyi DLA, media design

physical interaction, performance, creative coding, vj

슈퍼 단간론파 2 다운로드

조혈 계통은 조혈 줄기와 전구 세포 (HSPC)1의 자기 갱신과 분화 사이의 잘 조율 된 균형을 통해 유기체의 수명 동안 유지됩니다. HSPC 구획은 이질적이고 모든 혈액 세포 계보를 초래하고 평생 자기 갱신을 유지하는 능력에 의해 정의된 장기 조혈 줄기 세포 (LT-HSCs)를 포함합니다. LT-HSCs의 대다수는 주로 정지, 세포 주기의 G0 단계에 남아; 혈액학적 스트레스에 대한 응답으로 증식 성 S + G2 / M 단계로의 변화는 조혈 항상성2의 핵심 이벤트입니다. 정지 LT-HSCs는 주로 골수 (BM) 틈새 에 상주하고, 그들의 운명은 BM 미세 환경3에 있는 다중 분비되고 세포 표면 분자에 의해 통제됩니다. BM 틈새 시장으로부터의 신호는 다양한 신호 경로 및 전사 인자를 통해 HSPC 운명을 제어한다. 전사 네트워크를 통한 유전자 발현의 전사 조절은 조혈과 HSPc4의 유지 보수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HSPC 항상성에 관여하는 각종 중요한 전사 요인이 확인되었더라도, 조혈을 통제하는 전사 네트워크를 통제하는 규정하는 기계장치는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MafB는 IL-10/STAT3 신호 경로의 직접적인 표적입니다. 4줄기세포생물학및의학/암줄기세포연구학과, 규슈대학, 3-1-1 마이다시, 후쿠오카, 히가시구 812-8582 일본 리그나제-1 표적 유전자의 유효성 검사를 루시페라아제 분석법으로 수행하였습니다33. 관심 있는 mRNA의 3′UTR의 단편은 특정 프라이머(보충 데이터 2)를 사용하여 PCR로 증폭시키고 pGL3-루시퍼라제 플라스미드에 삽입하였다. HEK293 세포는 Regnase-1 발현 플라스미드 또는 빈 대조군 플라스미드와 함께 pGL3-3′UTR 플라스미드 또는 pGL3 빈 플라스미드를 함께 공동 형질감염하였다. 48시간 후, 세포는 이중 루시퍼라제 리포터 분석 시스템(Promega)을 사용하여 용해및 루시퍼라아제 활성을 결정하였다. 레닐라 루시퍼라아제는 동시에 형질전환되었고 내부 통제역할을 했다.

5 프론티어 과학 의학과, 도쿄 대학, 지바, 277-8561 일본 의 결과 Regnase-1 결핍 마우스에서 CD34− HSC의 정지와 증식 상태 사이의 균형이 효소에 의해 규제되는 것이 좋습니다. 대조군과 Reg1Δ/Δ CD34− HSC 사이에서 분모적으로 발현된 유전자를 확인하기 위해, 글로벌 유전자 발현 프로파일링을 수행하였다. 세포 주기 조절 및 조혈 분화와 관련된 유전자 온톨로지(GO) 용어는 Reg1Δ/Δ CD34− HSCs(도 2j)에서 농축되었다. 이 결과에 기초하여, 우리는 HSPC 유지 보수에 있는 Regnase-1의 활동이 세포 주기 및/또는 apoptosis를 통제하기 위한 것이었다는 것을 평가했습니다.

Next Post

Previous Post

© 2020 Reka Harsanyi DLA, media design

Theme by Anders Noré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