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ka Harsanyi DLA, media design

physical interaction, performance, creative coding, vj

추억의 팝송 다운로드

2019년 9월 25일, “Made with Memories”라는 제목의 또 다른 뮤직비디오가 Apple Music에서 독점적으로 공개되었다. [15] 그것은 젊은 레바인과 그의 가족과 함께 사진의 몽타주를 보여줍니다, 뿐만 아니라 그의 친구와 함께 그 밴드의 구성원이며, 밴드는 다양한 콘서트와 함께 세계 투어에 수행됩니다. 뮤지션 딜런 프랜시스의 리믹스 버전인 또 다른 가사 동영상은 2019년 12월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었다. 그것은 그녀의 여동생 켈리 교사를 포함하여 그녀의 가족과 함께 프랜시스의 친구 노엘 교사 모를 보여주는 홈 비디오와 사진의 몽타주와 프랜시스와 노엘과 같은 최근 비디오는 미국의 라스베이거스코첼라에서 다양한 콘서트로 향하고있다 상태. 이 동영상은 2019년 9월 30일 암으로 사망한 노엘을 위해 헌정되었습니다. [19] 밴드의 리드 싱어인 아담 레바인은 “이 노래는 지금까지 손실을 경험한 사람을 위한 노래이다. 즉, 이 노래는 우리 모두를 위한 노래입니다.” [3] 2017년 12월 22일에 사망한 밴드의 매니저이자 레바인의 친구인 조던 펠드스타인을 잃은 것에 관한 것이다. 2019년 9월 18일, Maroon 5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한 후 소셜 미디어에 커버 아트와 함께 노래를 공개했다. [20] [21] 9월 25일, 밴드는 Apple과 협력하여 사진 앱 내에서 트랙을 홍보하여 사용자가 노래로 설정한 사진의 몽타주를 만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22] 기타리스트, 제임스 발렌타인에 따르면: “그것은 우리를 위해 노래의 다른 종류… 그것은 우리에게 중요한 노래입니다. 알다시피,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약간의 손실을 경험했습니다.

우리는 오랜 매니저인 조던 펠드스타인을 잃었습니다. 이 노래의 해골을 들었는데, 우리가 있는 곳과 일치한다고 생각했죠.” [1] “추억”은 미국 팝 록 밴드 마룬 5의 노래이다. 2019년 9월 20일 222개의 레코드와 인터스코프 레코드가 7번째 스튜디오 앨범의 리드 싱글로 발매되었다. [1] [2] 이 곡은 리드 보컬인 아담 레바인과 프로듀싱 팀 더 몬스터와 이너즈가 프로듀싱했으며, 레바인, 스테판 존슨, 조던 존슨, 마이클 폴락, 제이콥 카셔 힌들린, 존 벨리온, 빈센트 포드가 작곡했다. 이 곡은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다. 밴드는 2019년 12월 29일 커버 헌정 영상을 공개했다. [16] 이 동영상은 YouTube에서 57개 이상의 동영상을 포함하고 있으며, 일부는 노래의 커버 버전이며, 뱀파이어의 코너 볼, 다비나 미셸, 보이스 애비뉴, 커트 휴고 슈나이더 등 전 세계 팬들이 공연했습니다. 2019년 11월 29일, 밴드의 YouTube 채널을 통해 이 노래의 애니메이션 가사 영상이 공개되었다. [17] 앤드류 S. 코헨과 라이언 키퍼 감독이 연출하고 기밀 만화 스튜디오에 의해 만들어졌다. 롤링 스톤의 에밀리 Zemler는 “반사, 감상적인 트랙 […] 더 이상 이곳에 있지 않은 사람과 함께 과거의 좋은 시간을 되돌아보며”프론트맨 아담 레바인이 지나간 사랑하는 사람의 기억에 경의를 표하는 로우키 록 사운드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5] 빌보드는 트랙이 “라이트 키, 기타, 보컬 주위에 배치되어 있다”고 지적하면서 “감상적이고 부드러운”이라고 불렀다. [6] USA 투데이에 쓴 매브 맥더모트는 이 노래가 “여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준비”라고 말하며 레바인의 보컬을 스팅과 비교했다. [7] 스핀 매거진과 인사이더는 모두 “추억”을 2019년 최악의 노래 중 하나로 꼽고, 인사이더의 캘리 알그림은 “필사적으로 일반”이라고 불렀다. [8] [9] 동영상에는 밴드의 뮤직 비디오를 언급하는 다양한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비 넥타이와 토스트 안경(“설탕”), 블루 터틀 의상(켄드릭 라마가 등장하는 “알고 싶지 않아”), 벽화(“세 마리의 새”), 복싱 장갑(“원 모어 나이트”), 전갈 (“대기”), 검은 가죽 재킷 (“불행”), 페이폰 (위즈 칼리파를 특징으로”페이폰), 벚꽃 나무 (“이 사랑”), 빨간색 롤리팝과 나비 (“연인이 하는 일”) 및 마이크 (크리스티나를 갖춘 “재거처럼 이동”) 아길레라) 뿐만 아니라 일렉트릭 기타, 유니온 잭 플래그, 매직 8 볼, 보이스 컵, Maroon 5의 스튜디오 앨범 (2016)의 앨범 커버를 포함하여 다른 항목뿐만 아니라,[18] 두 MTV 상은 비디오 뮤직 어워드의 달 남자와 유럽 음악 상 트로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미 상과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 트로피, 티켓, 밴드 콘서트와 투어 버스의 로스앤젤레스 지도, 밴드 스티커의 버텍스 로고가 새겨진 M, 밴드의 다섯 번째 앨범의 문자 “V”와 사진 콜라주 모든 밴드의 추억에서 상자의 컬렉션 안에 함께.

Next Post

Previous Post

© 2020 Reka Harsanyi DLA, media design

Theme by Anders Norén